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로그인
회원가입
장바구니
주문/배송조회
마이페이지
검색
전체카테고리
엔조제놀이란?
회사소개
언론홍보
건강칼럼
갤러리
Q&A
구매후기
회원혜택
성분별
종합비타민
비타민
엽산/철분
오메가 36 코큐텐
유산균
다이어트
스피루리나
글루코사민/칼슘
초유
로얄젤리
프로폴리스
은행잎추출물
블루베리/아사이베리추출분말
기능별
종합건강
항산화
혈압도움
면역건강
혈행/콜레스테롤 개선
피부건강
뼈/관절건강
장건강/배변활동
갱년기건강
눈건강
대상별
가족건강
남성건강
여성건강
실버건강
청소년/어린이
임산부건강
세트상품
일반식품
초유
로얄젤리
마누카꿀
블루베리/아사이베리추출분말
전체상품목록
전제품
성분별
기능별
대상별
일반식품
세트상품
엔조초이스
백화점판매매장
개인결제창
현재 위치
홈
게시판
이용안내 FAQ
이용안내 FAQ
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
Q.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!
작성자
대표 관리자
(ip:)
작성일
2016-05-02 10:09:41
추천
조회수
192
평점
A.
해당건을 고객센터(070-8625-5451)로 문의 주시면 새로운 상품을 고객님 요청 주소지로 보내드리며,
택배 기사님을 통해 맞교환으로 진행됩니다. 즉 새 상품은 받으시고 파손 상품을 전달해주시게 되며
파손이 아닌 오배송건일 경우 같은 방식으로 처리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비밀번호 :
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이전글
Q. 주문 취소가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다음글
Q. 상품을 대량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?